정말 맑은 계곡물이 흐르고, 많이 알려지지 않고 펜션에서 진입하기 좋은 곳...
부모님과 함께 발 담그면 행복함에 미소가 지어지는 곳입니다.
수선사[자동차로 1분]
정말 맑은 계곡물이 흐르고 많이 알려지지 않고 펜션에서 진입하기 좋은 곳...
부모님과 함께 발 담그면 행복함에 미소가 지어지는 곳입니다.
동의보감촌[자동차로 10분]
펜션에서 도보로 산책하며 갈 수 있는 곳입니다.
해마다 산청한방약초축제가 열리는 곳으로 왕산과 필봉산의 중간에 위치한 동의보감촌은 볼거리, 먹을거리,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웰빙 관광지입니다.
사진출처:산청문화관광
산청래프팅, ATV[자동차로 5분]
깊은 산길을 따라 경호강의 흐르는 물길을 따라 가다보면 산청의 비경을 느낄 수 있는 레저스포츠입니다. 굽이굽이 흐르는 경호강 물길에 몸을 맡기고 친구와 사랑하는 가족이 함께 느낄 수 있는 즐길 거리입니다.
남사예담촌[자동차로 25분]
‘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 1호’ 수식어답게 전통 한옥과 아름다운 담장의 옛길을 걸을 수 있는 곳..
그 옛날 선비들의 성품과 예절을 배울 수 있는 휴식처입니다.
사진출처:경남관광길잡이
지리산둘레길5, 6, 7, 8, 9코스[자동차 5분~30분]
지리산을 경계로 구례에서 시작한 지리산둘레길 5, 6, 7, 8, 9코스가 있는 도보길입니다.
옛길, 고갯길, 숲길, 강변길, 논둑길, 농로길, 마을길을 연결한 이 지리산둘레길은 지리산의 생명과 그 마을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길입니다.
사진출처:산청문화관광
대원사계곡[자동차로 20분]
지리산 천왕봉의 또 다른 길에 위치한 대원사계곡은사계절 맑은 계곡물로 전국에 손에 꼽히는 곳입니다.
가보지 않는 사람은 있을 수 있지만 한번만 간 사람은 없다고 할 만큼..
유명한 계곡이며 그 위로 산책로를 걸어가면 조용한 대원사를 만날 수 있습니다.
사진출처:산청문화관광